AllAll

나의 씨앗에 대해 알아봅시다 [릴렉싱 아로마 허브]

0점 anu | 아누 온라인 스토어(ip:)
2024-04-21 조회 222 추천 추천

seed kit

나의 씨앗에 대해 알아봅시다 [릴렉싱 아로마 허브]

심신의 안정과 편안한 수면을 돕는 허브들입니다. 라벤더는 강렬한 향기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몸과 마음을 진정시켜 주며, 카모마일은 부드러운 향과 맛으로 마음을 차분하게 하고 수면을 촉진합니다. 보리지는 신선한 초록색의 잎과 함께 면역력을 강화하고 편안한 수면을 제공합니다.

“나에게 대답해 주세요.”

은은한 보랏빛 꽃이 우아한 라벤더는 진정 효과가 뛰어나 숙면을 돕는다고 알려져 있죠. 발아에 시간이 오래 걸리는 만큼 ‘기대’ 또는 ‘기다림’ 과 관련된 여러 의미를 지니고 있어요. 오래 기다린 만큼, 더 큰 기쁨을 가져다 줄 테니 여유를 가져 주세요.

💡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화분 그 자체로도 은은하게 번지는 향이 차분한 기분을 선사하지만, 잎을 말리면 짙은 향이 오랫동안 지속돼요. 얇은 천 주머니에 담아 향낭으로 활용해 보세요.

📝 알아두면 좋아요.

자연 식물일 때는 반려동물에게 안전하지만, 건조 후 또는 에센셜 오일에는 독성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역경에 굴하지 않는 힘”

한적한 시골 길에 살랑살랑 흔들리는 들국화를 본 기억이 있나요? 우리에게 흔히 알려져 있는 들국화, 즉 캐모마일은 추운 날씨나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잘 견디기 때문에 ‘역경에도 굴하지 않는 강인함’을 상징한다고 해요. 지난한 과정을 견뎌내고 있는 누군가를 위해 선물해 보시면 어떨까요?

💡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개화 직후 3-4일 내에 꽃을 수확합니다. 통풍이 잘되는 곳에서 서서히 건조시켜 밀폐 용기에 담아 나만의 캐모마일 차를 만들어 보세요. 이완, 진정, 소화 촉진에 좋답니다.

📝 알아두면 좋아요.

캐모마일 섭취전 복용 약물과의 상호작용을 확인해 주세요. 반려동물에게 안전한 식물이지만, 다량 섭취시 전문가와 상담해 주세요.









“용기와 희망”

꽃잎의 푸르른 빛깔처럼, 청량하고 시원한 풀내음과 오이의 향이 나는 허브에요. 유럽에서는 ‘꽃과 잎을 술에 넣어 마시면 모든 슬픔과 고민을 잊게 만든다’는 재미있는 전설도 있어요. 전장에 나갈 때 용기를 주는 허브로도 사용되었다고 해요.

💡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신선한 향을 좋아한다면 꽃을 깨끗이 씻어 샐러드를 장식하거나, 차로 우려내어 즐겨 보세요. 하이볼처럼 소다가 들어간 칵테일에 독특한 피니시를 더해봐도 좋겠죠.

📝 알아두면 좋아요.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에게 독성이 있으므로 접촉하거나 섭취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Commen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