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All

나의 씨앗에 대해 알아봅시다 [리프레싱 허브]

0점 anu | 아누 온라인 스토어(ip:)
2024-04-21 조회 212 추천 추천

seed kit

나의 씨앗에 대해 알아봅시다 [리프레싱 허브]

이 세 가지 허브는 우리의 일상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다재다능한 허브입니다. 로즈마리는 음식에 경쾌한 향을 더하고, 딜은 요리에 새로운 맛을 더하고 소화를 돕습니다. 캣닙은 반려 고양이의 스트레스를 완화해 줍니다. 이 허브들을 심고 기르며, 일상을 활기차게 만들어 보세요!

“나를 기억해요.”

이름도 낭만적인 로즈마리는 ‘사랑’ ‘기억’ ‘추억’의 의미를 담고 있어요. 결혼식 부케를 장식할 때나, 먼저 떠나간 사람과의 추억을 기릴 때 사용한다고 해요. 따뜻한 햇살과 바람을 지속적으로 맞혀 준다면, 5월~7월에 걸쳐 연한 하늘색 또는 분홍색의 꽃이 필 거에요.

💡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잎과 잔가지에서 나는 소나무 같이 시원한 향기는 생기를 불어 넣어줘요. 꽃과 함께 차로 즐기거나, 고기 요리에 더해 진한 육향의 감칠맛을 돋구어 보세요.

📝 알아두면 좋아요.

반려동물에게 안전한 식물이지만, 다량 섭취시 전문가와 상담해 주세요. 추위와 과습을 유의해 주세요.








"강한 마음"

딜은 역사적으로 마법보다 매혹적인 허브로 여겨져 왔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부정적인 기운에 대항하는 강인함을 상징해요. 실제로 병충해에도 강해 농약 없이 그대로 즐길 수 있죠. 해가 잘 드는 따뜻한 곳에서 잘 자라니, 키가 커지면 지주대를 세워 고정해 주시는 게 좋아요.

💡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주로 잎과 꽃을 사용해요. 차로 우려마시면 진정 효과를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피클, 샐러드, 파피요트 등 향기를 더하고 싶은 어떤 요리에도 향신채로 활용이 가능해요.

📝 알아두면 좋아요.

대부분의 반려동물에게 안전한 식물이지만, 다량 섭취시 전문가와 상담해 주세요. 추위와 과습을 유의해 주세요.









“평화로운 사랑”

사랑하는 반려동물에게도 무해한 식물을 키우고 싶다면 추천해요. 우리가 향긋한 허브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고 기분이 좋아지듯, ‘캣닙’이라고 잘 알려진 ‘개박하’ 역시, 고양이들에게 그런 역할을 해요. 다량을 과하게 섭취하지만 않으면 중독성이나 부작용이 없으니 염려 마세요.

💡 이렇게 활용해 보세요.

고양이에게는 안전하지만, 사람에게는 소화계나 알러지 반응을 일으킬 수 있어 섭취를 권장하지 않아요. 작게 뜯어서 간식으로 주거나, 말려서 고양이가 좋아하는 장소 또는 장난감에 뿌려 보세요.

📝 알아두면 좋아요.

반려동물에게 안전한 식물이지만, 다량 섭취시 전문가와 상담해 주세요. 알레르기에 취약한 분은 피부 접촉을 유의해 주세요.




Comment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댓글 수정
/ byte
댓글쓰기 댓글쓰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평점

위에 보이는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